직책 | 담당자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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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장 | 황종미 | ㆍ도서관 총괄 | 02-3677-0304 |
직책 | 담당자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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총무부장 | 이익림 | ㆍ총무부 업무 총괄 ㆍ경기과천교육도서관 분임징수관 ㆍ경기과천교육도서관분임재무관 ㆍ경기과천교육도서관 분임채권관리관 ㆍ경기과천교육도서관 물품관리관 |
02-3677-0302 |
직책 | 담당자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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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관 | 최앵주 | ㆍ 총무담당 업무 총괄 ㆍ 공공기관소방안전관리자 ㆍ경기과천교육도서관 일상경비 출납원 ㆍ경기과천교육도서관 세입세출외현금 출납원 ㆍ경기과천교육도서관 수입금출납원 ㆍ경기과천교육도서관 물품출납원 |
02-3677-0310 |
총무1 주무관 | 이지영 | ㆍ 총무1팀 업무총괄 ㆍ지방공무원 인사관리(근무평정, 조직 및 정원관리) ㆍ 주요업무 추진 계획 ㆍ반부패 시책평가(반부패청렴, 음주운전 예방교육 등) ㆍ대외협력업무(직속기관장 협의 및 대외협력 등) ㆍ 복무관리(월례 휴가 관리, 휴직자 관리) ㆍ 각종 제규정 정비, 관인관리 |
02-3677-0311 |
주무관 | 장효순 | ㆍ 예산편성 및 결산 ㆍ 일상경비 교부신청 및 반납 ㆍ재정집행관리 ㆍ 공유재산 관리 업무(일시사용허가 포함) ㆍ 월례회의 및 기관주관행사 기획 ㆍ 포상관리 ㆍ 사무인계인수 |
02-3677-0312 |
주무관 | 복은옥 | ㆍ 계약 업무(물품, 용역) ㆍ도서(정기도서, 희망도서, 수시자료) 계약 ㆍ 회계집행(문헌정보담당, 학교도서관지원담당) ㆍ민원 사무처리 ㆍ 물품 관리 및 재물조사 ㆍ 보험관리(신원보증보험, 영업배상책임보험) |
02-3677-0314 |
주무관 | 강원재 | ㆍ 공문서 및 기록물관리 ㆍ 정보공개(업무추진비 등) ㆍ 회계집행(총무부), 금고관리 ㆍ 신용카드관리 - 에너지효율화 관련 업무 ㆍ 제증명 발급 및 각종 통계업무 ㆍ 주말근무 및 일일보안담당자 지정 ㆍ 부서 총무 |
02-3677-0315 |
주무관 | 인희정 | ㆍ 부속실 운영(관장실, 부장실) ㆍ 비상연락망정비 ㆍ 맞춤형복지 ㆍ 공무원증발급, 교육수첩 자료, 주간업무계획 ㆍ 업무추진비 품의(기관운영 업무추진비) |
02-3677-0304 |
주무관 | 고경환 | ㆍ학교도서관지원과 업무 지원 ㆍ업무용 승용차 운행 및 정비 관리 ㆍ차량부제 점검 및 주차장 관리 ㆍ차량 운행일지 작성 ㆍ분장업무 외 지시사항 |
02-3677-0365 |
총무2 주무관 | 양대호 | ㆍ 총무2팀 업무 총괄 ㆍ 감사 업무 ㆍ 교육행정 기관 자체평가 ㆍ 성과관리(5급 이상) ㆍ안전보건관리(시설관련 직종 관리감독) |
02-3677-0319 |
주무관 | 명수민 | ㆍ공사계약 및 집행 ㆍ 시설·재난관리 및 방재관리 ㆍ 어린이이용시설 안전교육 ㆍ 직장교육 ㆍ 성과관리(6급 이하) ㆍ 보안 및 비상업무(을지훈련), CCTV관리 ㆍ 교육훈련 관리 |
02-3677-0313 |
주무관 | 박종승 | ㆍ 세입금 관리 ㆍ 세입세출외현금 관리 ㆍ 회계집행(여비, 특근매식비 및 교육비) ㆍ 급여업무(강사료 등), 발령대장 정리, 인사기록 추기 ㆍ 교육공무직 채용 및 관리 ㆍ 사회복무요원 배정 및 관리 ㆍ 공직자 재산등록 및 신고 |
02-3677-0316 |
주무관 | 김건용 | ㆍ 전기시설 유지 및 정비 (방송시설 포함) ㆍ 기계설비(냉난방기, 자동제어, 승강기) 관리 ㆍ 방재, 소방, 민방위 업무 지원 ㆍ 청사관리 및 물품관리 지원 ㆍ 시설영선 지원 ㆍ 각종 시설 안전점검 지원 ㆍ 분장업무 외 지시사항 |
02-3677-0374 |
주무관 | 장호정 | ㆍ 방재, 소방, 민방위 업무 지원 ㆍ 청사관리 및 물품관리 지원 ㆍ 시설영선 지원 ㆍ 시설안전점검 계획 수립 ㆍ 각종 시설 안전점검 지원 ㆍ 정수기 유지 관리 ㆍ 도서관 조경 및 화분 관리 ㆍ 분장업무 외 지시사항 |
02-3677-0374 |
직책 | 담당자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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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획정보부장 | 허춘자 | ㆍ기획정보부 업무 총괄 ㆍ개인정보보호책임자(CPO) |
02-3677-0303 |
직책 | 담당자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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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관 | 임미혜 | ㆍ문헌정보담당 업무 총괄 | 02-3677-0320 |
기획협력 주무관 | 한윤조 | ㆍ도서관 기획∙협력 ㆍ도서관 중∙장기 발전계획 수립 ㆍ도서관 운영위원회 운영 ㆍ주요업무계획 수립 ㆍ디지털자료실, 안내데스크 및 열람실 운영 총괄 ㆍ부 예산 편성 및 운영 ㆍ도서관 홍보 |
02-3677-0321 |
주무관 | 최영심 | ㆍ도서관 기획∙협력 지원 ㆍ도서관 평가 및 통계 ㆍ공공도서관협의회(중부권)운영 ㆍ도서관 업무의 조사ㆍ연구 ㆍ부 성과지표관리 업무 ㆍ부 예산 운영 및 관리 ㆍ부 민원 관리 ㆍ도서관 이용 통계 업무 ㆍ도서관 이용안내 자료 발간 ㆍ부(과) 행정 업무 |
02-3677-0324 |
주무관 | 김지연 | ㆍ공문서 및 기록물 관리, 행정정보공개 관리 ㆍ월중 및 주간업무계획 보고 ㆍ주말 및 시간외 근무편성 ㆍ주말 및 월요일 근무 현황 업무 ㆍ부(과) 행정업무 - 물품 관리 - 여비, 특근매식비, 휴관일 공고(배너 제작) - 교육신청, 자료실 지원 ㆍ사회복무요원 관리 ㆍ타과 업무협력 |
02-3677-0326 |
주무관 | 윤민아 | ㆍ디지털자료실 운영 ㆍ비도서자료 관리(자료인수 및 제적) ㆍ디지털자료실 운영 프로그램 관리 ㆍ웹콘텐츠(원문DB) 및 전자잡지 서비스 운영 ㆍ전자도서관 서비스 운영 ㆍ디지털자료실·열람실 추천자료 안내 및 홍보 ㆍ업무일지 작성 및 장서통계 관리 |
02-3677-0380 |
주무관 | 정사훈 | ㆍ비도서자료 관리 ㆍ자료열람, 대출, 연체자 관리 ㆍ디지털자료실 기기 및 물품 관리 ㆍ참고봉사 및 이용안내 ㆍ안내데스크 및 열람실 운영 지원 |
02-3677-0381 |
주무관 | 신현국 | ㆍ안내데스크 운영(정보상담 및 이용안내) ㆍ도서관 회원관리(회원가입 및 회원증 발급) ㆍ자원봉사제 운영(일반ㆍ학생) ㆍ열람실 관리(통계, 입실자 지도관리) ㆍ안내데스크 물품관리 ㆍPDP알리미 시스템 관리 ㆍ업무일지 작성 |
02-3677-0371 |
수서정리 주무관 | 윤선경 | ㆍ장서개발정책 및 장서확충 계획 수립 ㆍ수서 정리 관련 규정 관리 ㆍ희망도서 신청제 운영 ㆍ수서정리 업무 예산 편성 및 운영 ㆍ자료구성 및 자료이용 경향 조사 ㆍ자료수집 조사 분석 |
02-3677-0322 |
주무관 | 김현아 | ㆍ자료구입 계획 수립 및 추진 - 주제별 조사자료 선정 및 분석 - 구입자료 조사 및 DB작성 ㆍ자료선정위원회 운영 ㆍ자료 DB 구축 및 정리 인계 (교육특화, 학교지원) ㆍ추천도서 목록 안내 및 홍보 ㆍ수서정리업무 예산 운영 ㆍ수서정리 행정업무 및 각종 보고자료 작성 |
02-3677-0325 |
주무관 | 김세희 | ㆍ자료 DB구축 및 정리 인계(정기구입, 희망ㆍ베스트) ㆍ기증자료 수집 및 관리 ㆍ자료정리 지침 및 매뉴얼 관리 ㆍ자료 등록번호 및 장서통계 관리 ㆍ신착자료 “내게 온 도서관” 안내 및 홍보 ㆍ구입자료 조사 및 DB작성 ㆍ제적자료 자료관리시스템 D/B 수정 ㆍ정리물품 관리 및 기타 수서정리 업무 지원 |
02-3677-0328 |
자료봉사1 주무관 | 윤충노 | ㆍ종합정보자료실 운영 ㆍ자료실 운영 규정 관리 ㆍ종합정보자료실 예산 편성 및 운영 ㆍ‘사서에게 물어보세요’ 운영 ㆍ장서 관리 ㆍ추천도서 (북큐레이션) 연간 계획 수립 ㆍ참고봉사 및 이용안내 |
02-3677-0340 |
자료봉사2 주무관 | 강영민 | ㆍ보존서고 관리 ㆍ자료 제적 및 이관 관련 업무 ㆍ책이음 서비스 운영 ㆍ인수자료 검수 및 장서 통계 관리 ㆍ자료실 자동화기기 관리 ㆍ추천도서 안내 및 홍보 ㆍ책 읽는 가족 운영 ㆍ업무일지 작성 및 통계 관리 ㆍ자료열람, 대출, 연체자 관리 ㆍ참고봉사 및 이용안내 |
02-3677-0345 |
주무관 | 한은경 | ㆍ연속간행물(웹콘텐츠포함) 구독계획 수립 ㆍ연속간행물 (구입, 기증) 관리 ㆍ북큐레이션 코너 운영 관리 ㆍ책바다 ∙ 책나래 서비스 운영 ㆍ희망도서 및 예약도서 관리 ㆍ자원봉사자 관리 ㆍ사서와 함께 행복한 책읽기 운영 ㆍ종합정보자료실 운영 물품 관리 ㆍ자료열람, 대출, 연체자 관리 ㆍ참고봉사 및 이용안내 |
02-3677-0346 |
자료봉사2 주무관 | 김상미 | ㆍ어린이실 운영 ㆍ자료실 운영 규정 관리 ㆍ어린이실 예산 편성 및 운영 ㆍ어린이실 추천도서(북큐레이션) 운영 ㆍ장서 관리 및 자료실 소독 계획 수립 ㆍ참고봉사 및 이용안내 |
02-3677-0350 |
주무관 | 김지나 | ㆍ도서관과 함께 생글생글 운영 ㆍ책 읽어주기 프로그램 운영 ㆍ어린이 독서진흥 프로그램 운영 지원 ㆍ자원봉사자 및 이용자 교육 ㆍ희망도서 및 예약도서 관리 ㆍ업무일지(통계) 작성 ㆍ어린이실 운영 물품 관리 ㆍ자료열람, 대출, 연체자 관리 ㆍ참고봉사 및 이용안내 |
02-3677-0353 |
주무관 | 추다임 | ㆍ도서관 현장학습 운영 ㆍ가족과 함께하는 독서 한마당 운영 ㆍ어린이독서회 운영 ㆍ자료 제적 및 이관 관련 업무 ㆍ인수자료 검수 및 장서통계 관리 ㆍ보존서고 관리 ㆍ자료열람, 대출, 연체자 관리 ㆍ참고봉사 및 이용안내 |
02-3677-0351 |
정보화 주무관 | 김형선 | ㆍ개인정보보호 업무 ㆍ정보보안 업무 ㆍ공공정보통신서비스(NIS) 운영 ㆍ정보화 시행 계획 및 정보화사업 사전협의 ㆍ공공데이터 제공 ㆍ통신3사 무선망 관리 ㆍ내PC지키미 및 보안USB 관리 ㆍ도서관정보화시스템 예산편성 및 운영 |
02-3677-0327 |
주무관 | 심현영 | ㆍ도서관리시스템 및 홈페이지 운영관리 ㆍ정보시스템 운영관리 - 전자책 서버 및 일지서버 관리 - 정보보호시스템, 유해정보차단, DB암호화 - DB접근제어, 서버보안OS - 백업시스템, 개인정보차단시스템, 웹방화벽 - 네트워크관리시스템, 네트워크접근 관리시스템 - 항온항습기, 무정전전원장치, 환경감시시스템 - 네트워크스위치, KVM스위치, WMS, DVR - SAN스위치, 정보통신실 출입통제시스템 - 경기교육 통합메신저 및 사내 메신저 관리 ㆍ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사업 ㆍ정품 S/W, 상용 S/W 도입 및 관리 ㆍ업무포털시스템 권한 관리 ㆍ도서관내 PC 및 행정장비 관리 ㆍ도서관 영상정보디스플레이(e스크린) 운영 ㆍ폰트(글꼴, 서체) 등 저작권 관리 |
02-3677-0323 |
직책 | 담당자 | 담당업무 | 전화번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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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관 | 김진숙 | ㆍ학교도서관지원 업무 총괄 | 02-3677-0330 |
평생교육주무관 | 김덕순 | ㆍ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 ㆍ독서진흥 프로그램 운영 ㆍ담당부서 성과관리 총괄 ㆍ평생교육 및 독서진흥사업 예산편성 및 운영 ㆍ초등 돌봄교실 프로그램 운영 ㆍ평생학습동아리 및 독서회 운영 |
02-3677-0331 |
주무관 | 황선영 | ㆍ독서진흥 프로그램 운영 ㆍ독서의 달 운영 ㆍ도서관 주간 운영 ㆍ독서교실 운영 ㆍ독서진흥 관련 사업 운영 ㆍ평생학습동아리 및 독서회 운영 지원 ㆍ과 행정 업무 ㆍ과 성과지표관리 업무 ㆍ과 예산 운영 및 관리 ㆍ평생교육팀 물품 관리 |
02-3677-0332 |
주무관 | 최경미 | ㆍ평생교육 기본 계획 수립 ㆍ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- 유아·학생 프로그램 운영 - 일반 프로그램 운영 ㆍ방학 독서·체험 프로그램 운영 ㆍ초등 돌봄교실 프로그램 운영 지원 ㆍ지정 평생학습관 운영 ㆍ지역평생학습축제 운영 ㆍ주간업무계획 및 월중업무계획 ㆍ사회복무요원 관리 |
02-3677-0333 |
학교지원주무관 | 황미자 | ㆍ학교도서관 지원 기본계획 수립 ㆍ학교지원 업무 예산편성 및 운영 ㆍ학교지원사업 운영 ㆍ학교 독서진흥 프로그램 운영 ㆍ진로 인문학 아카데미 운영 ㆍ학교도서관 담당자 협의회 운영 ㆍ교육지원청 연계 학교도서관 협력사업 운영 ㆍ새내기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운영 |
02-3677-0360 |
주무관 | 김성민 | ㆍ학교 독서진흥 프로그램 운영 ㆍ도서관과 함께하는 한 학기 한 권 읽기 운영 ㆍ교과연계 독서체험 프로그램 운영 ㆍ학생 동아리 운영 ㆍ학교도서관 및 독서교육 콘텐츠 개발 ㆍ학교지원팀 성과 관리 ㆍ학교지원팀 기관평가 관리 ㆍ협력문고 운영 ㆍ자료 제적 및 이관 관련 업무 |
02-3677-0361 |
주무관 | 김안희 | ㆍ학교 독서진흥 프로그램 운영 ㆍ특수학교(급) 프로그램 운영 ㆍ도서관 사서체험 운영 ㆍ‘꿈꾸는 씨앗’ 프로그램 운영(재배정) ㆍ학교도서관 교수-학습 자료 지원 ㆍ새내기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운영 지원 ㆍ학교지원 및 보존서고 장서 관리 ㆍ학교지원팀 물품관리 및 각종 자료 제출 |
02-3677-036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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